아기 구내염 증상 총정리

8개월 ago
janggun77

아기가 구내염에 걸리면 이로 인한 통증으로 인해 수유나 이유식을 거부하게 되어 엄마들이 걱정이 많습니다. 평소 잘먹던 아이가 갑자기 먹지 않거나…

아기아토피 관리 이렇게 하세요

8개월 ago

아기가 아토피 피부염에 걸릴 경우 부모님들은 많이 속상하고 안타까운 심정이 됩니다. 아기아토피는 몹시 가렵고, 피부발진 등의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생후…

당뇨병이 있다면 혈당관리 이렇게 하세요

8개월 ago

당뇨병을 앓고 있는 환자가 점점 늘어가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노년층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질환이였지만, 서구화된 음식을 많이 섭취하면서 요즘에는 젊은…

알레르기 일으키는 대표 식품 – 예방

8개월 ago

알레르기는 여러원인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음식으로 인한 원이 가장 큽니다. 피부의 습진, 구토, 변비, 소화기 이상 재채기 등의 증상들은 알레르기로…

만성비염 없애려면 이런 음식이 좋습니다.

8개월 ago

민성비염이 있는 환자들은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알레르기 비염은 콧물, 재채기, 가려움, 코막힘 등의 증상이 있습니다. 맑은 콧물이…

알레르기 비염 실할 때 이렇게 하세요

8개월 ago

환절기가 오면서 알레르기 비염 증상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특정 원인 물질에 의해서 생기는 과민성 염증 반응 증상으로 여러가지 원에…

당뇨병 증상 피부 가려운 이유와 예방법

8개월 ago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피부 가려움증에 대한 고민이 있을 겁니다. 가려움증이 심해 잠을 못자는 경우도 생기고 피부 상처가 잘 낫지 않는…

저혈압을 위한 운동, 음식 관리방법

8개월 ago

저혈압은 혈압이 정상수치보다 낮아 두통, 어깨 결림, 어지럼증과 같은 증상과 식욕저하, 변비, 설사 등의 증상을 유발합니다. 심하면 실신으로 인해 낙상의…

저혈압 피해야 하는 음식과 커피섭취

8개월 ago

저혈압 환자의 경우 고혈압과는 달리 크게 걱정을 안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빈혈과 비슷한 증상을 나타내서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혈압…

기립성 저혈압 : 앉았다 일어나났는데 머리가 핑~~

8개월 ago

앉았다가 일어날 때 혹은 아침에 잠자리에서 일어날 때 마다 어지러운 증상이 나타난다면 기립성 저혈압을 의심해보아야 합니다. 기립성 저혈압은 고혈압보다 더…